본문 바로가기

아이템 Zip

이런 답례품이라면 얼마든지 결혼식 초대, 두 팔 벌려 환영입니다.

 

박스부터 향기나는 기분 좋은 선물

퇴근 후 집 문 앞에 놓인 갈색 택배 박스.

택배가 도착했다는 문자만 받으면 왜 이리도 설렐까요! 얼마 전 친구 결혼식에 다녀왔는데 와줘서 고맙다며 답례품으로 블랑쉬미엘 소이 캔들을 선물해 주었어요.

 

블랑쉬미엘 소이캔들-택배블랑쉬미엘 소이캔들-개봉

 

박스를 개봉해 보니 핑크색 박스와 선물카드가 보였어요. 선물하는 사람의 마음도 고마운데 그 마음까지 전달해 주어 기분이 더 좋았답니다.

 

 

블랑쉬미엘 소이캔들-패키지박스-분홍색 단상자

 

개봉 전인데 자꾸만 보게 되는 패키지 박스, 너무 이쁘지 않나요? 택배 박스에서 제품을 꺼내자마자 은은하게 향이 아는데 캔들이 제 기능을 다하고 있군 생각했답니다.ㅎㅎ

 

https://link.coupang.com/a/byjUEh

 

블랑쉬미엘 메리고라운드 & 크리스탈애플 우드심지 소이캔들 (2종택1)

COUPANG

www.coupang.com

 

 

 

 

블랑쉬미엘 소이캔들 상품정보 및 안정성

블랑쉬미엘 소이캔들-제품성분안내-주의사항
블랑쉬미엘 소이캔들-사용방법 및 주의사항

 

사실 저는 향에 민감하고 화학성분이 가득한 디퓨저나 캔들을 사용할 때 두통이 생기거나 알러지가 올라오는 경우가 많은 편이에요. 알러지가 없는 사람임에도 안 좋은 성분이 가득하면 몸이 제일 먼저 반응하는 편이라 항상 제품 정보고시를 꼼꼼히 확인해 주어야 합니다.

 

박스 옆면에서 확인할 수 있는 상품 정보. 사용된 물질을 하나하나 번거롭게 찾지 않아도 곧바로 확인할 수 있어 좋았고 사용법도 간편하게 정리되어 있어서 쉽게 이해할 수 있었어요. 블랑쉬미엘 소이 캔들은 우드 심지이기 때문에 상단의 왁스 부분에 액체가 녹을 때까지 켜 두었다가 꺼야 캔들로 사용이 가능하다고 하니 꼭 참고해주세요.

 

 

 

 

블랑쉬미엘 소이캔들 어떤 종류, 향 선택할까?

블랑쉬미엘 소이캔들-종류1
블랑쉬미엘 소이캔들-종류2블랑쉬미엘 소이캔들-종류3
출처: 블랑쉬미엘 제품 상세페이지

캔들 모양은 이렇게 2종 입니다.

1️⃣ 메리고라운드 소이캔들

2️⃣ 크리스탈애플 소이캔들

 

타닥타닥 우드 심지 향초가 뭘까 해서 검색해 보았는데 캔들의 심지가 우드로 되어있고 우드가 타닥타닥 타면서 향이 일어나서 그렇다고 합니다. 어떤 종류로 선택할지 너무 고민이 되었는데 크리스탈 애플이 동그랗고 귀여워서 크리스탈로 선택!

 

 

블랑쉬미엘 소이캔들 실제 사이즈 확인하세요

 

개봉하니 뽁뽁이에 알차게 쌓여있는 크리스탈 애플 캔들, 너무 예뻤어요. 이미지 상으로는 아기자기해서 귀여웠는데 생각보다 크기는 좀 컸습니다,,ㅎㅎ 저는 손바닥이 넓은 편인데도 불구하고 이 손바닥을 다 감쌀 정도이니 꽤 크긴 해요.. 그래도 이쁘니까 만족하고 사용하는 것으로. 아래 이미지에서 실물 크기 참고하셔서 선물하시거나 구매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블랑쉬미엘 소이캔들-실제크기1
블랑쉬미엘 소이캔들-포장상태블랑쉬미엘 소이캔들-실제크기2

 

블랑쉬미엘 상세페이지에서 확인해 보니 향도 꽤 많았어요. 향은 개인 취향에 따라 다르고 직접 시향 해보지 않으면 가늠하기 어렵다는 단점도 있고 향이 너무 강하면 두통이 심하게 몰려와 되려 불쾌감을 주기도 하지요. 고민이 많이 되었지만 KC 안전검사에 합격한 원료만 사용했고 프리미엄 오일이라 발향력이 뛰어나고 안전한데다가 자극적이지 않다고 하니 특별한 문제는 없을 것 같아요.

저는 고급스러운 섬유 유연제 향에 머스크 향이 블렌딩되어있는 '클린 코튼'으로 선택했습니다. 다른 후기들을 보니 화이트 머스크, 잉글리시  페어 프리지아, 라벤더도 많이 하는 것 같으니 참고해주세요!

 

 

블랑쉬미엘 소이캔들-홈 인테리어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활용하기 너무 좋아요. 침대 옆 미니 테이블 위에 두니 기분도 좋아지고 향도 은은하게 퍼져 일석이조 아닌가요!

 

블랑쉬미엘 소이캔들-우드심지-모양

 

우드 심지에 불을 붙이니까 우드가 타들어가면서 마치 장작 타는 것처럼 타닥타닥 소리가 나는데 너무 좋은 거 있죠. 조명을 어둡게 해두고 미등만 킨 채로 캔들을 태우니까 야외에서 캠핑하며 불멍하는 느낌도 들고 아늑하고 따뜻하니 너무 좋았어요. 🧡

 

오래 피운 것도 아닌데 방 안에 온 향기가 은은하게 퍼져서 기분전환도 제대로 되었답니다. 혹 선물하시거나 집 안에 인테리어 소품 겸 방향제 고민하신다면 가격도 비싸지 않으니 블랑쉬미엘 소이 캔들 추천드려요.

 

 

제가 구매한 종류 말고도 다른 제품들도 있어서 다 쓰면  드로잉 캔들도 고려해봐야겠어요!

 

https://link.coupang.com/a/byjVdW

 

블랑쉬미엘 빈티지 드로잉 브라운 소이캔들 대형 우드심지 향초, 클린코튼, 1개

COUPANG

www.coupang.com

https://link.coupang.com/a/byjVPV

 

"집들이선물추천" 블랑쉬미엘 대용량 주얼리 코튼심지 소이캔들 550g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